메뉴 건너뛰기

잡담 6개월 만에 인바디 재고 왔당!
149 2
2026.06.22 15:22
149 2
WSPnhb

키는 157이야

12월에 재고 오늘 6개웡만에 재고 왔는데 근육은 늘고 지방이 빠졌어ㅠㅠ!!

사실 크게 다이어트 한 건 없고 하루에 1~2시간 정도 경보나 러닝했어

스트레스 해소용 운동! 물론 술도 좀 줄은거 같긴 해


무튼 자꾸 살 빠져보인대서 오랜만에 쟀는데... 세상에 살이 빠졌어요


6개월에 이 수치면 이걸 다이어트라고 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거 보니까 다이어트 욕구 생긴다ㅎㅎㅎ

체지방량 25퍼가 목표!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25 00:05 9,53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2,2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2,93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8,467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458 잡담 최고의 유산소는 천국의계단인가? 17:11 2
424457 잡담 남자들 어깨+가슴 근육으로 기 죽이고 싶다니까 ㅅㅂ ㅋㅋ 17:07 18
424456 잡담 러닝도 근력 생기지?? 9 15:59 185
424455 잡담 콩담백면에 동치미육수 넣고 닭가슴살이랑 계란 얹어 먹을거야 3 15:58 62
424454 질문 내 상태는 어떻게 해야 체지방 빠질까? 22 15:42 247
» 잡담 6개월 만에 인바디 재고 왔당! 2 15:22 149
424452 질문 혹시 치즈 맛있는 브랜드 아니? (다이어트 질문 아니라 미안) 2 15:09 94
424451 잡담 짭수비드 방식 난 왜 퍽퍽하지? 3 14:52 119
424450 잡담 계란 하루2개가 젤 좋대서 구운계란 2개 먹어왔는데 3개 먹어도 되겠지? 1 14:51 100
424449 잡담 먹는 양 늘리기 힘들다 4 14:42 58
424448 잡담 근육량 23- 24쯤 되는데 체지방 12키로 이하인 덬 있어? 5 14:33 142
424447 잡담 헬스장 인포알바라 여기 헬스 공짠데 1 14:28 203
424446 잡담 많아야 주3회 갈 수 있으면 헬스장 등록할까 홈트할까 12 13:40 262
424445 잡담 단백이치즈맛 먹어본 덬들?? 4 13:26 128
424444 잡담 디스크 있는 덬들 데드리프트 해!??? 8 13:02 162
424443 잡담 유지어터 덬들은 체지방률 어느 정도야?? 5 13:01 222
424442 잡담 단백이 맛 추천해주라 2 12:39 108
424441 잡담 어제 개폭식함 금욜에 인바디재러갈건데 1 12:38 124
424440 잡담 출퇴근 이동시간이 길어서 저녁에 근력하고 유산소하면 늦어서 유산소는 아침에 할랬는데 2 12:23 90
424439 잡담 트랑 얘기하다가 트가 날 보면 안 되는 거, 불가능은 없다는 걸 깨닫게 된대 12:11 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