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고도에서 시작해서 (체지방 35키로 정도....) 한 2년 걸렸는데 체지방 12 이하로 도저히 가기가 어려운데 혹시 12 언더로 갈때 뭐 했어?
지금 남은 건 절식 밖에 없고 평생 비만이었어서 절식이 답인가 싶어서 물어봐...
일단 나는 운동 7회 하는데 강도가 부족할 것 같진 않아 (트쌤도 코치님도 감랑 안될 운동량은 아니라심
몸이 이거에 적응해서 변화를 줘아하나 싶은 생각도 들어서 공복유산소를 추가해야 하나 먹는걸 줄여야 하나 고민중인데...
다른 덬들은 어떻게 했나 싶어서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