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뷔페랑 카페에서 케이크까지 엄청 먹었는데 몸무게 유지했는데 이유가 뭘까
무명의 더쿠
|
10:20 |
조회 수 112
1. 샐러드 먼저 먹고 단백질 위주로 먹어서 탄수는 밥 한 공기, 케이크는 사실상 자른 기준 1조각 먹어서
2. 3만보 런닝하고 자서
3. 오후 5시까지만 먹고 저녁 걸러서 (몸무게 오전 6시에 쟀음)
4. 기타
1. 샐러드 먼저 먹고 단백질 위주로 먹어서 탄수는 밥 한 공기, 케이크는 사실상 자른 기준 1조각 먹어서
2. 3만보 런닝하고 자서
3. 오후 5시까지만 먹고 저녁 걸러서 (몸무게 오전 6시에 쟀음)
4. 기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