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살때 칙필레이 좋아했는데 (치킨버거) https://theqoo.net/diet/4213107305 무명의 더쿠 | 05-22 | 조회 수 191 메뉴에 구운닭고기 패티도 있고 구운너겟도 있어서... 존맛인데 식단관리하기도 좋았음 보통 패푸점 닭고기패티는 다 튀긴거라서 아쉽다 생각함 ㅋㅋㅋ (한국에도 있을수도.. 내가모르는걸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