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받아왔다!! Ev3 !!
넘이쁘고 핸들도 말랑말랑래서 운전할때 기분좋음 ㅎㅎㅎ
오늘친구랑 130키로정도 드라이브다녀왔는데
주행가능거리 380에서 307정도로 밖에 안줄어서 뿌듯 ㅋㅋ
출퇴근거리 하루백키로라서 앞으로 잘 부탁할게 내차야!!

넘이쁘고 핸들도 말랑말랑래서 운전할때 기분좋음 ㅎㅎㅎ
오늘친구랑 130키로정도 드라이브다녀왔는데
주행가능거리 380에서 307정도로 밖에 안줄어서 뿌듯 ㅋㅋ
출퇴근거리 하루백키로라서 앞으로 잘 부탁할게 내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