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머지 브랜드 디자인 진짜 나락감
그나마 푸조 쪽이 좀 괜찮아보이긴하는데
볼보도 슬슬 디자인언어 바꿔야할거같은데 토르의망치 주구장창 밀고가고
현기가 진짜 트렌디하게 엄청 빠르게 디자인바꿈 우리나라 사람들 성향이기도한데
제네시스는 뭐 두줄디자인 완전히 녹아든듯
나머지 브랜드 디자인 진짜 나락감
그나마 푸조 쪽이 좀 괜찮아보이긴하는데
볼보도 슬슬 디자인언어 바꿔야할거같은데 토르의망치 주구장창 밀고가고
현기가 진짜 트렌디하게 엄청 빠르게 디자인바꿈 우리나라 사람들 성향이기도한데
제네시스는 뭐 두줄디자인 완전히 녹아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