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이뻐보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차는 샀는데 관리할 거 생각하니 눈앞이 깜깜해.......
- 00:36
- 조회 15
- 자동차
-
- 이거 무슨 위반인지 알아?
- 00:20
- 조회 24
- 자동차
-
- 세차 고나리는 왜 하는거지
- 00:02
- 조회 50
- 자동차
-
- 꽉 채운 4개월 기다림의 끝...!!
- 06-27
- 조회 145
- 자동차
-
- 차 고민 진짜 머리 깨진다 니로vs셀토스vs아반떼
- 06-27
- 조회 89
- 자동차
-
- 왕왕왕초보 고속도로 괜찮을까?
- 06-27
- 조회 110
- 자동차
-
- 내가 좋아하던 현대 디자인
- 06-27
- 조회 138
- 자동차
-
- 근데 갠적으로 신형코나랑 ev3 신형 넥쏘가 엉덩이가 졸귀라
- 06-27
- 조회 68
- 자동차
-
- 히히 새차자랑하러옴
- 06-27
- 조회 221
- 자동차
-
- 난 suv는 기아 세단은 현대가 예쁨
- 06-27
- 조회 142
- 자동차
-
- 난 이번 아반떼 디자인 보고 이거 생각났어 ㅋㅋ
- 06-27
- 조회 179
- 자동차
-
- 근데 현대 기아 기싸움은 차방하면서 첨봨ㅋㅋㅋㅋㅋ
- 06-27
- 조회 136
- 자동차
-
- 소형suv들이 거의다 여자들이 탄다는 이미지지?
- 06-27
- 조회 223
- 자동차
-
- 차덬으로써 하나는 확실한게 현대기아 디자인이 전세계에서 가장 나음
- 06-27
- 조회 114
- 자동차
-
- 내 차 에어컨... 송풍.. 아무것도 안켜도 쉰내가 나..
- 06-27
- 조회 128
- 자동차
-
- 너네 현대vs기아로 싸우는거 아니지ㅋㅋㅋㅋㅋ
- 06-27
- 조회 156
- 자동차
-
- 디자인 얘기나와서 5월 판매량 보고왔는데
- 06-27
- 조회 106
- 자동차
-
- 셀토스 풀체전이 진짜 예쁜듯 풀체 이후엔
- 06-27
- 조회 101
- 자동차
-
- 사람들도 싼타페가 더 좋은거 아는데 왜 쏘렌토를 사겠어ㅋㅋㅋ
- 06-27
- 조회 198
- 자동차
-
- 나 아반떼풀체 외장은 적응해서 이뻐보이는데 내장은 아무리봐도 모르겠음..
- 06-27
- 조회 107
-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