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꺄아아 내 셀토스 드디어 나왔당!!!!!!!!!!!!!
하 진짜 실물 더 예쁘고 귀엽고 멋지고 다한다궁😆
소형이라기엔 커보이는데
다른 큰 suv랑 있으니 확실히 소형이구나 싶었당ㅋㅋㅋ
하 진짜 내 첫 차... 조심히 아끼고 사랑하며 오래함께 하자♥︎

꺄아아 내 셀토스 드디어 나왔당!!!!!!!!!!!!!
하 진짜 실물 더 예쁘고 귀엽고 멋지고 다한다궁😆
소형이라기엔 커보이는데
다른 큰 suv랑 있으니 확실히 소형이구나 싶었당ㅋㅋㅋ
하 진짜 내 첫 차... 조심히 아끼고 사랑하며 오래함께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