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브 기준으로 보는 중
니로 셀토스 둘이 가격이 비슷하더라고..? (연비는 니로가 더 좋음)
아반떼 하브 기다려볼지.. 아님 개소세 면제일때 니로나 셀토스 갈지 고민됨 ㅠ
개인 취향으로는 니로가 더 예쁘고 넓어서 좋은데
2022풀체라는 점(곧 풀체 나온다면 속상할듯)
뭔가 오래된 차 느낌 (차 손잡이, 기어봉 등등)이 걸려ㅠㅠㅠ
신형 아반떼는 내 취향임 디자인은 일단.. 그리규 플레우스 들어간다는게 맘에 들어..
니로 셀토스 둘이 가격이 비슷하더라고..? (연비는 니로가 더 좋음)
아반떼 하브 기다려볼지.. 아님 개소세 면제일때 니로나 셀토스 갈지 고민됨 ㅠ
개인 취향으로는 니로가 더 예쁘고 넓어서 좋은데
2022풀체라는 점(곧 풀체 나온다면 속상할듯)
뭔가 오래된 차 느낌 (차 손잡이, 기어봉 등등)이 걸려ㅠㅠㅠ
신형 아반떼는 내 취향임 디자인은 일단.. 그리규 플레우스 들어간다는게 맘에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