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아반떼풀체 외장은 적응해서 이뻐보이는데 내장은 아무리봐도 모르겠음.. https://theqoo.net/car/425950203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31 밝은색 내장이면 또 다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