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왕왕초보운전 한달차... 짧은 시내주행 + 출퇴근만 하고 있어
혼자 본가 갈 일이 생겨서... 고속도로 타고 3시간반 거리 갈 수 있을까...?
운전연수 받을 때 근교 가는 고속도로는 타봤어!!
사는 곳이 부산이라 본가쪽 시내운전은 걱정이 덜한데,
혼자 장거리 + 고속도로 + 초행길은 너무 걱정된다 ㅠㅠ
차 없는 새벽에 출발할거야!! 괜찮을까? 주변에서 다들 걱정해서 너무 망설여짐 ㅜㅜ
혼자 본가 갈 일이 생겨서... 고속도로 타고 3시간반 거리 갈 수 있을까...?
운전연수 받을 때 근교 가는 고속도로는 타봤어!!
사는 곳이 부산이라 본가쪽 시내운전은 걱정이 덜한데,
혼자 장거리 + 고속도로 + 초행길은 너무 걱정된다 ㅠㅠ
차 없는 새벽에 출발할거야!! 괜찮을까? 주변에서 다들 걱정해서 너무 망설여짐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