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버그=흡연충 수준이 똑같아
ㅅㅂ 운전하는 그 시간을 못참아서 담배를 피우고 지랄이야..
앞, 옆에서 손 내밀고 재털때 내 차에 떨어질거같고
내가 창문 닫아야되는게 진심 짜증남
러브버그는 내가 다니는데 엄청 많은건 아닌데 간혹 앞유리창에 붙곤해서 창문을 못열겠어ㅠ
ㅅㅂ 운전하는 그 시간을 못참아서 담배를 피우고 지랄이야..
앞, 옆에서 손 내밀고 재털때 내 차에 떨어질거같고
내가 창문 닫아야되는게 진심 짜증남
러브버그는 내가 다니는데 엄청 많은건 아닌데 간혹 앞유리창에 붙곤해서 창문을 못열겠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