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출퇴근 2키로도 안되는데 내년부터 주에 두세번 고속도로 탈 일이 생겨...
집밥있고... 충전 걱정은 일단 없는데 내년 직장부터는 좀 걱정이긴함
셀토스 하브 시그 거의 풀옵에 4200정도고
이브이 어스롱레 같은 옵션에 4400정도더라고 보조금 남아있고
이 정도면 걍 전기차가 낫나
암만 생각해도 어렵다
디자인은 완전 셀토스 압승이고 기술은 이브이가 맞는것 같고...
셀토스는 5갤 이브이는 3갤 걸린대ㅠㅠ
집밥있고... 충전 걱정은 일단 없는데 내년 직장부터는 좀 걱정이긴함
셀토스 하브 시그 거의 풀옵에 4200정도고
이브이 어스롱레 같은 옵션에 4400정도더라고 보조금 남아있고
이 정도면 걍 전기차가 낫나
암만 생각해도 어렵다
디자인은 완전 셀토스 압승이고 기술은 이브이가 맞는것 같고...
셀토스는 5갤 이브이는 3갤 걸린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