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길이 좁아서 먼저 지나가라고 정차한 상태였는데 버스가 좁게 돌아서 운전석 전조등 앞범퍼, 휀더까지 긁었어
휠도 긁힌걸로봐선 타이어 측면도 스치고 간 듯 지난주에 갈았는데 ㅠㅠㅠㅠ (우리차 핸들이 감겨있어서 바퀴가 튀어나와있었음...)
버스 기사는 개인 변제할 수 있게 싸게 처리해달라는데
창문 열고 욕하다가 긁고 간거라 사정 봐 줄 마음 없거든..
블루핸즈 넣어서 범퍼는 재도장, 램프는 상태봐서 미수선처리하든지 할건데
문제는 휀더야 철판이 보이는데 부위가 작아서..
이런 경우 어떻게 수리해야해? 조언 좀 해주라 부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