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가 저기서 우회전 해야되는데
내가 제일 앞에 있고 차 있는 곳은 직우 차선
보통 교차로처럼 빨간불일때 일시정지하고 사람 없는거 확인하고 우회전 하는건가 했는데
내 신호가 초록불로 바뀌면 그때야 앞으로 가서 우회전 하는 차들도 있더라고
뭐가 맞는거야?

차가 저기서 우회전 해야되는데
내가 제일 앞에 있고 차 있는 곳은 직우 차선
보통 교차로처럼 빨간불일때 일시정지하고 사람 없는거 확인하고 우회전 하는건가 했는데
내 신호가 초록불로 바뀌면 그때야 앞으로 가서 우회전 하는 차들도 있더라고
뭐가 맞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