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 다 해놓고 연습한번 더 한다고 다시 뺏다가 넣었는데 기둥에 긁음 ㅠㅠ
버어억 소리가 났는데 허둥지둥대다가 사이드미러가 내 차랑 직각만큼 펴졌어ㅠㅠㅋㅋ
완전 멘붕이 왔는데 그래도 튼튼한가봐.. 잘 달려있고 접었다폈다도 잘 되고ㅋㅋ쿠ㅜㅜㅜ
긁힌 자국은 열심히 문질렀더니 지워졌고.. 문콕방지 스펀지가 또 사라졌고.. 조수석 문쪽이 살짝 찌그러진것도 같지만 기분탓이라고 생각하면 잘 안보이니까 뭐...
하.... 언제 주차왕이 될수있을까 ㅠㅠ
남의 차 안긁어서 천만다행이야 앞으로도 기둥옆에만 대야겟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