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처음이라 그냥 삼성 가입했음) 첫 갱신 4일 남았다 ㅠ
같은 조건에 마일리지 환급 + 주유권 3만원 끼면 하나보다 현대가 약 11,000원 비싼데
그냥 조금이라도 싼 하나가 나을지 아니면 4대 메이저라는 현대가 나을지 모르겠어... 가격만 많이 차이 안 나도 이렇게 머리 안 아플 것 같은데 뭐가 맞을까.... 도와줘 ㅠㅠ
자동차보험(처음이라 그냥 삼성 가입했음) 첫 갱신 4일 남았다 ㅠ
같은 조건에 마일리지 환급 + 주유권 3만원 끼면 하나보다 현대가 약 11,000원 비싼데
그냥 조금이라도 싼 하나가 나을지 아니면 4대 메이저라는 현대가 나을지 모르겠어... 가격만 많이 차이 안 나도 이렇게 머리 안 아플 것 같은데 뭐가 맞을까.... 도와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