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운전자이고 일행 2명, 총 3명 여행갈 예정인데 뒷자리가 걱정되네,,,
출발지는 서울이고 전에 2명이 통영 갔을땐 나는 운전 피로감이나 승차감 둘 다 할 만했는데
뒷좌석은 훨씬 불편하다니까 뒷좌석에 앉을 일행이 걱정되기 시작했어ㅜㅋㅋㅋ
이 여행 진행해도 괜찮을까...?
출발지는 서울이고 전에 2명이 통영 갔을땐 나는 운전 피로감이나 승차감 둘 다 할 만했는데
뒷좌석은 훨씬 불편하다니까 뒷좌석에 앉을 일행이 걱정되기 시작했어ㅜㅋㅋㅋ
이 여행 진행해도 괜찮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