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인데 연식이 좀 된거라 열선 없더라구… 비오는날 되도록 운전 안하고 싶지만 혹시 모르니 대비해놔야할거같은데 뭐해야할까…?
자동차 사이드미러 열선 없는데 방수필름같은거 붙이면 비오는날 대비 될까?ㅠㅠ
9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중고차인데 연식이 좀 된거라 열선 없더라구… 비오는날 되도록 운전 안하고 싶지만 혹시 모르니 대비해놔야할거같은데 뭐해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