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라서 정찰제라 뭘 깎고 이럴수가 없드라
그냥 서비스라도 좀 받아야하는데 받을게 뭐 엔진오일 이런거 밖에 없어..
내가 아쉬워서 엔진오일밖에 없어요??ㅜ ㅜ 이러니까
직원분이 고민하다가 아 그럼 고객님 제가 차에 기름을 채워서 탁송 보내드릴게요! 이러심ㅋㅋ
오 땡큐 하고 기름 채워서 차 받기로 함ㅋㅋ
중고차 몇번 사봤는데 기름을 서비스로 받는건 또 처음이네..ㅋㅋ
애들아 중고차 딜할때 정 받을거 없으면 기름을 달라고 해봐(?) 서비스로 기름도 주더라. 나 처음 받아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