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끝에만 씨컬 하는거라서 외출할 때는 에어랩이나 봉고데기로 해근데 친구약속 없고 그냥 회사 출근하는 날은 아침에 시간이 없어서 머리는 안하고 갈때가 많아졌어ㅠ 애초에 다 말리기도 어려유ㅓ서 컬도 안먹더라고안그래도 덥고 여름인 김에 할까 좀 고민돼 (내가 다니는 쌤 30프로 쿠폰도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