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 좀 심하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사진보단 덜하고 그냥 아주 평범한 피부로 보이긴해
화장할때도 베이스에따라 어떤날은 사람들이 넌 피부 좋다고 하기도하는데
난 맨날 가까이서 거울보니까 요철이 좀 신경쓰이넴..
원래 이정돈 다 있는건가??? 홈케어로 요철 좀 줄이고싶어
건성인거 같고 각질제거는 꾸준히 주 3-4회 아하토너 쓰고있음
레티놀도 써봤는데 (디오디너리 0.2) 큰 차이 없었어
성분이나 제품추천좀 해줄덬.. 아니면 원인이 뭔지 아는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