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 기회로 이번 굽굽 신상들 먼저 써보게 됐어
베스트 컬러인 C01 페탈핑크, C02 뮤트모브랑 이번 신상 네 컬러 C09 밀크베이지, C10 토스티 피그, W09 크림베이지, W10 피그 듀까지 총 6컬러!
덬들도 이미 잘 알다시피 매트라인은 뚜껑이자 손잡이가 보송매트뚜껑, 촉촉이 라인은 반들반들 유리조약돌 뚜껑이라 한눈에 구별이 쉬운 용기야
순서대로 C01 페탈핑크 C02 뮤트모브 C09 밀크베이지 C10 토스티피그 W09 크림베이지 W10 피그듀
플래시 on/off
커버핏 워터핏 광정도가 더 잘 보이는 사진으로 첨부해 봤어
매트는 새틴광 정도 부담스럽지 않게 커버되는 제형이고 워터핏은 말그대로 촉촉한 반질광이라 너어무 예쁨...
C01 페탈핑크
꿀팁아닌 꿀팁인데 애굣살 밝히는 게 더 잘 어울리는 덬들, 다크닝 올 때 눈밑까지 까매지는 덬들 페탈핑크로 눈밑 혹은 애굣살까지 페탈핑크로 밝혀주면 커버는 당연하고 지속력까지 너무너무 좋아짐... 이 방법 완전 추천
나는 팔자주름에 앞볼 볼패임 부분까지 밝혀서 얼굴 빵빵하게 만들어 줌
페탈핑크는 베이스블러셔로도, 무펄블러셔용도로도 다양하게 쓰기 좋아서 너어무 추천함 퍼컬 타지 않는 만능템 찾으면 이거야... 🫰🏻🫰🏻
C02 뮤트모브
내 인생템이라 할말이 없다... 이미 두 개 쟁여둔 상태에 이번 체험단까지 3개 됐는데 나 혼자 다 쓸 거 같아서 주변에 나눠줄 생각도 안 든다... 이거 없으면 화장 못 해 채도 적당한 여름뮤트 컬러 찾으면 너무너무 추천해 난 이것만 써도 지속력 좋지만 페벌 가는 날엔 이거 위에 달콩 올려주면 그으렇게 예쁠 수가 없다... 뮤트모브가 베스트 컬러에 드는 이유 알고 싶다? 그냥 써봐 컬러 자체가 너무 예쁨 진짜 추천!!!
C09 밀크베이지
왔다 내 신상원픽
색상이 너어무 예쁨 정석 17호 기준 톤다운 된 베이지 색상이라 난 쉐딩 컬러로 너무 잘 썼어 완전 베이지보단 적당히 맑은 뮤트 베이지라 너무 엄하지도 붉게 뜨지도 않아서 원래도 블러셔랑 쉐딩 썪어 쓰던 나한테는 너무 적절한 컬러였음!! 롬앤 쉐딩 제일 밝은 컬러쪽 잘 쓰는데 그것보다 더 자연스럽고 예쁜 컬러라서 너어무 마음에 들어 요즘 원히블러셔 존에 발라주는데 그럼 굽굽메이크업 겸 쉐딩으로 딱 자연스러워서 배송 받은 이후로 제일 자주 쓴 컬러야 밝은 톤은 쉐딩용으로 어두운 톤은 굽굽컬러로 너무 추천함!!!
C10 토스티피그
밀크베이지보다 더 탁하고 어두운 브라운 컬러일 줄 알았는데 엄청 예쁜 톤다운살몬베이지 얼굴 컬러보다 손목 발색이 더 정확하게 나왔어!
굽굽의 정석 컬러 같아 여름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예쁜 가을뮤트 컬러 찾는다 하면 난 토스티피그 제일 먼저 추천할게 특히 보라색 다크서클 있으면 커버용으로도 적합해서 페탈핑크만큼 다양하게 쓸 수 있겠더라고 컬러만 놓고 봤을 땐 이번 신상 중 제일 예쁜 거 같아서 너무 추천해 손목 컬러로 꼭 봐줘!!🫰🏻
W09 크림베이지
손목컬러 꼭 봐 줘 컬러2... 얘도 지인짜 예뻐... C09 처럼 나한테는 약간 쉐딩컬러처럼 올라오긴 하지만 아무래도 워터타입이다보니 너무 부담스럽지 않게 다크한 느낌은 덜해서 너무 예쁘더라고 한여름에 제대로 굽고 싶은데 얼룩덜룩은 싫다? 그러면 이 컬러 쓸 거 같아 갈뮽에 갈웜까지 너어무 추천함 토스티피그가 부드러운 갈뮽이었다면 크림베이지는 진짜 정석 가을 컬러야 베이지브라운컬러의 정석 이번 신상 메인 컬러가 아닐지... 진짜 예쁨...
W10 피그듀
크림베이지보다 살짝 더 명도 깊은 컬러! 난 여뮽17호라 밀크베이지를 쉐딩으로 썼다면 이 컬러는 같은 톤 혹은 23호 중 올리브톤, 붉은톤들 쉐딩으로도 잘 쓰지 않을까 싶었어 나한테는 약간 딥했던 컬러! 하지만 전혀 부담스럽지 않았고 워터핏인 덕분에 자연스럽게 쉐딩 겸 블러셔로 쓰기 너무 좋았음 워터핏도 약간의 커버력이 있다 보니 톤그로 수준으로 올라오지 않아서 의외로 손이 가더라 주근깨 메이크업 할 때 제일 잘 어울렸어!!
분명 수요 있을 컬러라 한번씩 츄라이 해보는 거 추천해 이런 컬러 어바웃톤이 제일 잘 해준다...

평소에 잘 쓰던 C06 밀크코코아도 생각나서 발색해 봤어
밀크코코아도 톤다운뮤트핑크라 생각했는데 이번 신상들에 비하면 뽀얀 핑크컬러처럼 보이더라 ㅎㅎ
신상 컬러 쓸 땐 페탈핑크 말고 밀크코코아를 베이스로 깔고 써도 괜찮더라구
초점 나간 사진이 컬러감 더 잘 보이는 거 같아서...
이건 추가로... 눈밑고랑 애굣살 앞볼에 페탈핑크로 깔아주고 뮤트모브 블러셔로 올려줬어
확실히 빵빵~ 해 보이는 느낌 있지? 난 얼굴에 살이 없는 타입이라 페탈핑크가 너무너무 필수야... 평소에도 잘 쓰는 조합인데 이번 체험단 통해 더 널리 알리고 싶었어 이미 이렇게 쓰는 덬들 많았겠지만 😅
손목 얼굴 전부 17호 기준 발색이고 최대한 정확하게 찍어보려 했지만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 다른 후기도 찾아보는 거 추천해!!! 물론 이번 신상 다 너무 예뻐서 4종 모두 드볼 추천하지만...🤭🤭
후기 봐줘서 고마워~~ 좋은 소비하길 바랄게
본 게시물은 어바웃톤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