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요즘 베이스메이크업을 안하는 대신에
눈밑에 코렉터 조금 바르고 블러셔만 얹고 다니고 있었어
거의 쌩얼에 블러셔만 하고 다녔던 셈인데 그것만으로도
안색이 달라보인다(p)는 얘기를 듣더라?
(화장귀찮은 덬들도 해바)
그리고 난 최근에 퍼컬진단 받아본바 여쿨뮤트 진단받았는데
여쿨보다도 **인간뮤트톤**이라고 강조해주셨어
이때까지 웜한 색상만 쓰고 살았는데 ㄹㅇ 화장대 통째로 갖다버리고
나의 뮤트톤을 찾기위한 여정이 시작된 차에 이벤트를 발견한거야
블러셔 유저+뮤트톤 이거 딱 나잖아



배송받고 제일 먼저 써본건 뮤트모브 색상이었어
기존엔 타사 밤 형태의 블러셔를 사용하고있었는데어바웃톤은 펴바르자마자 사실 바로 뷰티방 달려오고 싶었음
밀착감이 장난아닌거야 커버력도 당연하고!!
3일차부턴 코렉터도 안발랐어
와 이런 제형의 블러셔? 너무 좋은데??
며칠동안 색 바꿔가며 출근하고 지속력 부분도 많이 봤어
기존에 쓰던 거는 이상하게 3시쯤 보면 다 지워져 있던데
근데 어바웃톤은 퇴근 때까지 살아있더라 블러셔 안갖고 다녀도 되네 꿀
그.런데 말이지.. 평일동안 체험을 마치고
오늘 본격 리뷰를 써보려고 각잡는데 문제가 생겼어
... 내가... 평일에 외근 며칠 나갔다가 얼굴이 엄청 탔어....
알잖아 며칠간 햇빛.. 선크림 발라도 미친 뜨거움
어... 얼굴에 얹어야 되는데 몇몇 색상은 블러셔가 아니라
그냥 내 피부색이 되어버린거지 (당황
그렇다면? 오히려 좋아
컨실러 기능 위주로 찍어보자
(얼굴근접사진 주의)


두껍게 바르지않았고 아래사진은
내가 눈 바로 밑에 얼룩점이 있어서
그거 가려보느라 눈밑 가까이까지 발라봤어
내 얼굴이 너무 까매져서(..) 발색력이나 커버 위주로 봐주면 좋겠다
내 비루한 리뷰 글솜씨에 비해
일주일간 너무너무 잘썼어서 만족도 최상이야!!!
지금은 색감이 진한 색상 위주로 자주 손갈거같고
째끔 더 얼굴 밝아지거나 베이스 메이크업 얹게되면 다른 색상도 고루고루 다 써볼 생각이야
진짜로 기존에 쓰던 블러셔밤은 파우치에서 뺐고
욕실 기초화장품 옆에 어바웃톤 전시해놨어 만족도 최상ㅋㅋㅋ
아 한가지 주의할점 굳이굳이 쓰자면 커버타입으로 나오다보니
자칫 양조절 실패하면 두껍고 무겁게 발리는거 같아서
주식 분할매수하듯 얇-게 얇-게 나눠 바르는거 추천 !
[본 게시물은 어바웃톤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 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