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후기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72

나는 요즘 베이스메이크업을 안하는 대신에

눈밑에 코렉터 조금 바르고 블러셔만 얹고 다니고 있었어

거의 쌩얼에 블러셔만 하고 다녔던 셈인데 그것만으로도

안색이 달라보인다(p)는 얘기를 듣더라?

(화장귀찮은 덬들도 해바)


그리고 난 최근에 퍼컬진단 받아본바 여쿨뮤트 진단받았는데

여쿨보다도 **인간뮤트톤**이라고 강조해주셨어


이때까지 웜한 색상만 쓰고 살았는데 ㄹㅇ 화장대 통째로 갖다버리고

나의 뮤트톤을 찾기위한 여정이 시작된 차에 이벤트를 발견한거야


블러셔 유저+뮤트톤 이거 딱 나잖아


OPLfvc

raQiuT


lxLuuu

배송받고 제일 먼저 써본건 뮤트모브 색상이었어

기존엔 타사 밤 형태의 블러셔를 사용하고있었는데

어바웃톤은 펴바르자마자 사실 바로 뷰티방 달려오고 싶었음

밀착감이 장난아닌거야 커버력도 당연하고!!

3일차부턴 코렉터도 안발랐어

와 이런 제형의 블러셔? 너무 좋은데??


며칠동안 색 바꿔가며 출근하고 지속력 부분도 많이 봤어

기존에 쓰던 거는 이상하게 3시쯤 보면 다 지워져 있던데

근데 어바웃톤은 퇴근 때까지 살아있더라 블러셔 안갖고 다녀도 되네 꿀



그.런데 말이지..  평일동안 체험을 마치고

오늘 본격 리뷰를 써보려고 각잡는데 문제가 생겼어

... 내가... 평일에 외근 며칠 나갔다가 얼굴이 엄청 탔어....

알잖아 며칠간 햇빛.. 선크림 발라도 미친 뜨거움

어... 얼굴에 얹어야 되는데 몇몇 색상은 블러셔가 아니라

그냥 내 피부색이 되어버린거지 (당황



그렇다면? 오히려 좋아

컨실러 기능 위주로 찍어보자


(얼굴근접사진 주의)






vjyQjZ

IVTcpP

두껍게 바르지않았고 아래사진은

내가 눈 바로 밑에 얼룩점이 있어서

그거 가려보느라 눈밑 가까이까지 발라봤어


내 얼굴이 너무 까매져서(..) 발색력이나 커버 위주로 봐주면 좋겠다


내 비루한 리뷰 글솜씨에 비해

일주일간 너무너무 잘썼어서 만족도 최상이야!!!


지금은 색감이 진한 색상 위주로 자주 손갈거같고

째끔 더 얼굴 밝아지거나 베이스 메이크업 얹게되면 다른 색상도 고루고루 다 써볼 생각이야


진짜로 기존에 쓰던 블러셔밤은 파우치에서 뺐고

욕실 기초화장품 옆에 어바웃톤 전시해놨어 만족도 최상ㅋㅋㅋ


아 한가지 주의할점 굳이굳이 쓰자면 커버타입으로 나오다보니

자칫 양조절 실패하면 두껍고 무겁게 발리는거 같아서

주식 분할매수하듯 얇-게 얇-게 나눠 바르는거 추천 !


[본 게시물은 어바웃톤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 성된 후기입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1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혹시 크림파데는 어떤 툴로 발라야 예쁘게 표현돼?
    • 00:31
    • 조회 24
    • 잡담
    • 어바웃톤 파데 쓰는 건성 덬 있어?
    • 00:26
    • 조회 52
    • 잡담
    2
    • 입꼬리 창조용 립펜슬 추천받을수있을까
    • 00:23
    • 조회 13
    • 잡담
    • ㅂㅂㅌ 젤로베리랑 젤리블리 겁나 헷갈림
    • 00:15
    • 조회 49
    • 잡담
    • 애교살 살색라이너 좋은거 있을까?
    • 00:14
    • 조회 89
    • 잡담
    3
    •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핏 블러셔 후기
    • 00:13
    • 조회 44
    • ★이벤트후기★
    • 💙케어플러스 더마 PDRN 수딩 패치 후기💙
    • 00:11
    • 조회 13
    • ★이벤트후기★
    • 이런 눈썹 스타일로 하고 싶은데 제품 추천해줄 수 있아??
    • 00:10
    • 조회 76
    • 잡담
    • 투에이엔 사고 받은 스트레스볼
    • 00:04
    • 조회 196
    • 잡담
    2
    • 💙케어플러스 더마 PDRN 수딩 패치 후기💙
    • 00:02
    • 조회 19
    • ★이벤트후기★
    • 케어플러스 더마 PDRN 수딩 패치 이벤트 후기💙
    • 06-28
    • 조회 14
    • ★이벤트후기★
    • 케어플러스 더마 PDRN 수딩 패치 이벤트후기💙
    • 06-28
    • 조회 15
    • ★이벤트후기★
    •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후기
    • 06-28
    • 조회 14
    • ★이벤트후기★
    • 립이 블러셔보다 다 쓰기 쉬운 것 같다 내 기준
    • 06-28
    • 조회 50
    • 잡담
    • 더마틱스 리페어 패치 2STEP 2종 후기!💛
    • 06-28
    • 조회 18
    • ★이벤트후기★
    • 코스알엑스 핑크 글로우 패드 후기🩷
    • 06-28
    • 조회 19
    • ★이벤트후기★
    • 듀얼테트라 전용젤 좋아??
    • 06-28
    • 조회 75
    • 잡담
    5
    • 블랙필 관리? 받아 본 덕들 어때?
    • 06-28
    • 조회 54
    • 잡담
    2
    • 💙케어플러스 더마 PDRN 수딩 패치 후기💙
    • 06-28
    • 조회 19
    • ★이벤트후기★
    •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핏 블러셔 후기🩶
    • 06-28
    • 조회 29
    • ★이벤트후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