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같은시리즈고 목걸이는 18k 9.9g인데 현재 금시세 대비해서 17만원 비싸(17만원이 세공비인 셈)
팔찌는 금시세보다 30만원정도 비싼데
목걸이를 할까?? 뭔가 팔찌가 디자인이 괜찮아보이는데 목걸이가 팔때 생각하면 좋아보여서 고민이네
둘이 같은시리즈고 목걸이는 18k 9.9g인데 현재 금시세 대비해서 17만원 비싸(17만원이 세공비인 셈)
팔찌는 금시세보다 30만원정도 비싼데
목걸이를 할까?? 뭔가 팔찌가 디자인이 괜찮아보이는데 목걸이가 팔때 생각하면 좋아보여서 고민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