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올라간 속눈썹이었고, 속눈썹펌한게 보기엔 이쁘게 잘됐어 근데 시야를 약간 가려서 불편해ㅠㅠ 나만이런거지ㅠㅠ?
잡담 속눈썹펌 했는데 원래 시야를 약간 가려?
22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원래 올라간 속눈썹이었고, 속눈썹펌한게 보기엔 이쁘게 잘됐어 근데 시야를 약간 가려서 불편해ㅠㅠ 나만이런거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