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벤트후기★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후기💙
30 0
2026.06.28 23:06
30 0
포레스트 서울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나덬은 먼저 수부지 피부로  나비존+코,이마쪽은 기름이 올라오고 볼이나 일부는 건조해서 땡김이 있는 슬픈 피부를 갖고 있는 덬이야.


좋은 기회로 포레스트 서울에서 이번에 새로 나온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을 받아 써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서 이참에 이번 여름 선크림을 바꿔보자! 하며 써보게 되었어! 


lHsbMd
제품 패키지는 이렇게 깔끔하게 와. 종이박스에 깔끔하구 시원하게 비건 에센스 선크림이라 써있음


XBMvfK
뒷면에는 성분들이랑 설명들이 우다다 적혀있는데 비건 에센스 선크림이라니 이름만 들어도 순해보이고 촉촉해보여서 기대가 엄청 되었음.

자칫하면 선크림 잘못 바르면 기름기 번들번들해지고ㅠ 그러잖아요?


WGrtMX
까보니 본품도 시원한 하늘색임!! 튜브 입구에 새제품이라는 은색 씰링이 되어있는 새 선크림✨️ 

첫인상부터 너무 수분촉촉해보여.. 사실 이런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는거 좋지 않은거 아는데 겉모습만 보고 픽할 수밖에 없는게 또 현실이잖아?

직관적인 패키징 좋습니다 좋고요?


IgWYxq
손등에 살짝 짜봤는데 이름에 에센스가 있어서 그런지 다른 선크림에 비해서 되게 촉촉하고 약간 묽은 로션 느낌의 제형이였어!

슥슥 문지르면 되게 잘 발릴 것 같은 진짜 로션~앰플 사이의 그런 느낌이랄까? 뻑뻑한 선크림이 아니라는건 확실해


ZRaGZm
몇번 슥슥 문질러서 퍼트려봤는데 대충 느낌 알겠지?

백탁이나 이런건 전혀 없고 아주 촉촉한게 기초 화장품 바르는 느낌으로 아주 슥슥 잘 발려! 

정말 기초 바르고 바로 화장하기 전, 그냥 외출 전에 무조건 첫번째 순서로 발라주면 될 것 같은 느낌이야.



사진으로 첨부하지는 않았지만 얼굴에 바르고 나간 후기:

시간이 지나면 번들번들하게 기름기가 올라오는 그런 느낌이 확실히 적었다. 여름이라서 땀이랑 같이 올라오는 기름기는 어쩔 수 없었지만 선크림을 발라서 초반부터 올라오는 그런 느낌은 없었고 진짜 딱 로션 바른 그정도 상태가 유지되는 느낌이였어. 

단독으로 바르고 다녔을 때도 이랬고, 위에 한번 파운데이션 얇게 발라서 돌아다녔을 때도 파데가 피부에 뜨거나 이런거 없이 챡 잘 달라붙는 느낌이라 개인적으로 만족했다!

아무래도 톤업이나 이런 기능이 없는 진짜 선크림 기본기능에 충실한 아이라서 그런지 화장 좀 하고 다니는 덬들에게 기초단계에서 밑바탕으로 깔아서 자외선차단 기능도 업시키고 착붙용으로 추천하기 좋은 것 같아!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20 06.27 36,01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6,8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4,73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7,56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41,978
공지 알림/결과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01.01 27,913
공지 알림/결과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24.06.20 3,167,390
공지 알림/결과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20.07.26 5,279,537
공지 알림/결과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19.07.09 5,334,630
공지 알림/결과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17.11.10 5,419,460
공지 알림/결과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15.10.22 5,224,174
공지 알림/결과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5 15.10.16 6,041,588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49322 잡담 ㅂㅂㅌ 손톱은 잘 자라는데 발톱은 아닌 이유가 뭘까 2 02:28 66
1049321 ★이벤트후기★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후기☀️ 02:02 22
1049320 잡담 일소로 피지 빼낸다음에는 2 01:56 124
1049319 잡담 여드름 붉은 자국 좀 티안나게 커버되는 패치 없을까? ㅜ 01:36 38
1049318 잡담 어반디케이 픽서 어케 써야 덜 무너질까 3 01:13 143
1049317 잡담 낮잠치 뭔가 진해보여서 안 샀는데 살까? 1 01:03 107
1049316 잡담 에어랩 필터청소하면 새거된것 같아서 기분좋음(?) 01:01 60
1049315 잡담 네일 골라주는 사람 내일 완전 칼퇴~~ 32 00:52 510
1049314 나눔 가네다+사용감 있는 섀도우 받을 덬 7 00:50 367
1049313 잡담 화장품정리중인데 허리아프다 1 00:47 87
1049312 ★이벤트후기★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후기🌌💙 00:42 36
1049311 ★이벤트후기★ 💜아우라 리페어 섬유보호제 & 섬유보호시트🧺👕 (비교사진有) 00:40 29
1049310 잡담 혹시 크림파데는 어떤 툴로 발라야 예쁘게 표현돼? 2 00:31 130
1049309 잡담 어바웃톤 파데 쓰는 건성 덬 있어? 5 00:26 171
1049308 잡담 입꼬리 창조용 립펜슬 추천받을수있을까 00:23 38
1049307 잡담 ㅂㅂㅌ 젤로베리랑 젤리블리 겁나 헷갈림 00:15 84
1049306 잡담 애교살 살색라이너 좋은거 있을까? 8 00:14 252
1049305 ★이벤트후기★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핏 블러셔 후기 00:13 93
1049304 ★이벤트후기★ 💙케어플러스 더마 PDRN 수딩 패치 후기💙 00:11 32
1049303 잡담 이런 눈썹 스타일로 하고 싶은데 제품 추천해줄 수 있아?? 00:10 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