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건성이지만 매트파였어서 항상 세미매트 밑으로 쳐다도 안 보다가
요새 너무 건조해서 라픽으로 베어워터쿠션 자만추해서 써봤더니
광도 은은하고 발릴때도 촉촉하고 바르고 좀 지나면 적당히 피팅되네??
호불호 갈린다해서 돈 날린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난 너무 괜찮았음
역시 베이스는 직접 써봐야 안다 ㅇㅇ
요새 너무 건조해서 라픽으로 베어워터쿠션 자만추해서 써봤더니
광도 은은하고 발릴때도 촉촉하고 바르고 좀 지나면 적당히 피팅되네??
호불호 갈린다해서 돈 날린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난 너무 괜찮았음
역시 베이스는 직접 써봐야 안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