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벤트후기★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후기 🤍🩷🩶🩵🧡
61 0
2026.06.28 22:25
61 0

[본 게시물은 어바웃톤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후기 ♡♥



택배 파손 이슈로 꽤나 늦게 도착한 내 블러셔 ㅠ.ㅠ


우천 때문에 외부 케이스가 손상되었는데,

너무 다행히 담당자 분께서 바로 택배를 재발송해주셔서

기한 안에 택배를 받을 수 있었어!


XubYcO

설레는 마음으로 택배를 오픈했는데 .....

너무 영롱하고 예쁜 상자 6개가 딱 보이지 모야 .... ♡


OvISbM

상자만 모아도 요렇게 이쁜데!

전 색상을 다 봤더니


OPniwQ

헉 너무 예쁘지 않아????!!

코덕을 설레게 하는 색 조합이야 ㅠㅠㅠㅠㅠㅠ


LMiYYY

특히, 오른쪽 두 제품은 요렇게 세워서 보면 반짝반짝한 뚜껑이야 ..! 

뚜껑이 넘 반짝여서 혹시 내 얼굴이 비치지는 않는지

두 번이나 확인했어 ㅋㅎ



 **************** 오픈 **************** 


나는 봄브라이트 21호 추정(가을소프트 템도 나름 ㄱㅊ게 받음), 핑잘봄 / 오렌지는 애매하게 받음 :) 이야

블러셔는 보통 핑크 제품만을 단독으로 많이 쓰는 편인데,

어바웃톤의 주황끼 도는 제품들과 멀멀한 제품이

어떻게 발색될지 궁금했어!


nsgloO

짜잔, 솔 모양 보여?

요렇게 부드러운 솔로 펴바르는 형태이구

살짝 바른 상태로 1분 안에 손발색 하면 금세 균일하게 도포돼 :)


ㄱㅐ큰 설렘을 안구 .. 화장대로 바로 달려가서 팔에 발색을 해보니


XTeeHA

  (★ 노란 조명, 화장대 밑, 아이폰 기카)


 나 C10 토스티 피그, W10 피그 듀 바르구 소리지를 뻔 했잖아

넘 예뻐서 !!

혹시 조명 차이가 있을까 싶어서 자리를 옮겨서도 찍어봤는데


TolAET

 (★ 형광등 조명, 거실, 아이폰 기카)


역시 예쁜 템에는 조명빨이란 건 딱히 없나바 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조금 더 푸르딩딩한 조명 아래에서 보니

C01, C02 라인은 핑끼가 더 도는 것을,

C09, C10, W09, W10 라인은 주황끼가 더 도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


ARQkDY

손으로 살짝 펴발라 봤을 때는

<<W10 피그 듀>>가 진짜 느좋 멀멀 굽굽 ㅠ.ㅠ ~~~~

막 군고구마같이 촌스러운 주황이 아니라,

내 피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색으로 보였어!


그리고 제품이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솔로 펴바르고 손가락으로 블러징하면 균일하게 잘 발려서

이 색 저 색 섞발하기가 좋다는 거였어!

LdSfDp

실제루 저 날 C01 페탈 핑크 + W10 피그 듀 두 개 섞발했는데

평소 쓰던 핑크only 조합이 아니었는데도

너~~~~무 예쁘고 내 얼굴에 찰떡이라 셀카 오만 장 찍구 옴 ... 



 **************** 총평 ****************

- 컨실러처럼 내 피부에 찰딱 달라붙으면서,

   지속력 있는 블러셔를 바르고 싶다!

- 멀멀하고 톤에 크게 구애받지 않는 블러셔를 바르고 싶다!

  (요기 제품은 상위 2개는 여쿨라,

   하단 4개는 봄/가을 쪽에 잘 맞을 거 같아 :)~)

- 부드럽고 균일하면서 촉촉하게 발리는데,

   마무리감은 보송한 제품이 좋다!


이런 덬들에게 온 맘 다해 추천해 ~><

좋은 기회로 제품을 얻게 되어 자세히 적어봤어!!!!!

나는 어바웃톤 덕분에 당분간 화장하는 게 정말 즐거울 것 같아 ..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20 06.27 36,70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6,8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4,73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7,56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41,978
공지 알림/결과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01.01 27,913
공지 알림/결과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24.06.20 3,167,390
공지 알림/결과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20.07.26 5,279,537
공지 알림/결과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19.07.09 5,334,630
공지 알림/결과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17.11.10 5,419,460
공지 알림/결과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15.10.22 5,224,174
공지 알림/결과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5 15.10.16 6,041,588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49320 잡담 ㅂㅂㅌ 손톱은 잘 자라는데 발톱은 아닌 이유가 뭘까 2 02:28 181
1049319 ★이벤트후기★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후기☀️ 02:02 36
1049318 잡담 일소로 피지 빼낸다음에는 2 01:56 223
1049317 잡담 여드름 붉은 자국 좀 티안나게 커버되는 패치 없을까? ㅜ 01:36 45
1049316 잡담 어반디케이 픽서 어케 써야 덜 무너질까 3 01:13 174
1049315 잡담 낮잠치 뭔가 진해보여서 안 샀는데 살까? 1 01:03 139
1049314 잡담 에어랩 필터청소하면 새거된것 같아서 기분좋음(?) 01:01 71
1049313 잡담 네일 골라주는 사람 내일 완전 칼퇴~~ 32 00:52 596
1049312 나눔 가네다+사용감 있는 섀도우 받을 덬 7 00:50 420
1049311 잡담 화장품정리중인데 허리아프다 1 00:47 103
1049310 ★이벤트후기★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후기🌌💙 00:42 39
1049309 ★이벤트후기★ 💜아우라 리페어 섬유보호제 & 섬유보호시트🧺👕 (비교사진有) 00:40 34
1049308 잡담 혹시 크림파데는 어떤 툴로 발라야 예쁘게 표현돼? 2 00:31 150
1049307 잡담 어바웃톤 파데 쓰는 건성 덬 있어? 5 00:26 192
1049306 잡담 입꼬리 창조용 립펜슬 추천받을수있을까 00:23 42
1049305 잡담 ㅂㅂㅌ 젤로베리랑 젤리블리 겁나 헷갈림 00:15 98
1049304 잡담 애교살 살색라이너 좋은거 있을까? 8 00:14 283
1049303 ★이벤트후기★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핏 블러셔 후기 00:13 107
1049302 ★이벤트후기★ 💙케어플러스 더마 PDRN 수딩 패치 후기💙 00:11 37
1049301 잡담 이런 눈썹 스타일로 하고 싶은데 제품 추천해줄 수 있아?? 00:10 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