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물은 어바웃톤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후기 ♡♥
택배 파손 이슈로 꽤나 늦게 도착한 내 블러셔 ㅠ.ㅠ
우천 때문에 외부 케이스가 손상되었는데,
너무 다행히 담당자 분께서 바로 택배를 재발송해주셔서
기한 안에 택배를 받을 수 있었어!

설레는 마음으로 택배를 오픈했는데 .....
너무 영롱하고 예쁜 상자 6개가 딱 보이지 모야 .... ♡

상자만 모아도 요렇게 이쁜데!
전 색상을 다 봤더니

헉 너무 예쁘지 않아????!!
코덕을 설레게 하는 색 조합이야 ㅠㅠㅠㅠㅠㅠ

특히, 오른쪽 두 제품은 요렇게 세워서 보면 반짝반짝한 뚜껑이야 ..!
뚜껑이 넘 반짝여서 혹시 내 얼굴이 비치지는 않는지
두 번이나 확인했어 ㅋㅎ
**************** 오픈 ****************
나는 봄브라이트 21호 추정(가을소프트 템도 나름 ㄱㅊ게 받음), 핑잘봄 / 오렌지는 애매하게 받음 :) 이야
블러셔는 보통 핑크 제품만을 단독으로 많이 쓰는 편인데,
어바웃톤의 주황끼 도는 제품들과 멀멀한 제품이
어떻게 발색될지 궁금했어!

짜잔, 솔 모양 보여?
요렇게 부드러운 솔로 펴바르는 형태이구
살짝 바른 상태로 1분 안에 손발색 하면 금세 균일하게 도포돼 :)
ㄱㅐ큰 설렘을 안구 .. 화장대로 바로 달려가서 팔에 발색을 해보니

(★ 노란 조명, 화장대 밑, 아이폰 기카)
나 C10 토스티 피그, W10 피그 듀 바르구 소리지를 뻔 했잖아
넘 예뻐서 !!
혹시 조명 차이가 있을까 싶어서 자리를 옮겨서도 찍어봤는데

(★ 형광등 조명, 거실, 아이폰 기카)
역시 예쁜 템에는 조명빨이란 건 딱히 없나바 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조금 더 푸르딩딩한 조명 아래에서 보니
C01, C02 라인은 핑끼가 더 도는 것을,
C09, C10, W09, W10 라인은 주황끼가 더 도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

손으로 살짝 펴발라 봤을 때는
<<W10 피그 듀>>가 진짜 느좋 멀멀 굽굽 ㅠ.ㅠ ~~~~
막 군고구마같이 촌스러운 주황이 아니라,
내 피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색으로 보였어!
그리고 제품이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솔로 펴바르고 손가락으로 블러징하면 균일하게 잘 발려서
이 색 저 색 섞발하기가 좋다는 거였어!

실제루 저 날 C01 페탈 핑크 + W10 피그 듀 두 개 섞발했는데
평소 쓰던 핑크only 조합이 아니었는데도
너~~~~무 예쁘고 내 얼굴에 찰떡이라 셀카 오만 장 찍구 옴 ...
**************** 총평 ****************
- 컨실러처럼 내 피부에 찰딱 달라붙으면서,
지속력 있는 블러셔를 바르고 싶다!
- 멀멀하고 톤에 크게 구애받지 않는 블러셔를 바르고 싶다!
(요기 제품은 상위 2개는 여쿨라,
하단 4개는 봄/가을 쪽에 잘 맞을 거 같아 :)~)
- 부드럽고 균일하면서 촉촉하게 발리는데,
마무리감은 보송한 제품이 좋다!
이런 덬들에게 온 맘 다해 추천해 ~><
좋은 기회로 제품을 얻게 되어 자세히 적어봤어!!!!!
나는 어바웃톤 덕분에 당분간 화장하는 게 정말 즐거울 것 같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