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진 거
로라 메르시에 미네랄 어쩌고
로라메르시에 트랜스퍼랜트 어쩌고 (오래된 버전)
쓰리 매트 글로우 루스파우더 (?이름이 뭔지 기억안남)
메포 흰색 파우더 팩트형
샬롯틸버리 파우더 팩트형
3ce 파우더 팩트형
암튼 내가 지금껏 써본 것 중에서 좋다고 느낀 건
샬롯틸버리, 로라메르시에 트랜스 어쩌고 오래된 버전 루스파우더, 겔랑 구슬파우더임
나는 로라 미네랄은 좀 촉촉하지도 건조하지도 뭔가 만족스럽지가 않았음
트랜스 어쩌고는 피부 모공 싹 지워줘서 좋아했음,,,,
쓰리 루스파우더는 찹쌀떡 표면처럼 됨,,, 약간 하얗게.. 약간 두께감이 있다해야하나
암튼 비교글을 써보고 싶었는데 잘 못쓰겠다ㅠ 미안
의미없는 그냥 내가가진 파우더 자랑한 사람 됨
근데 끌뽀는
아주 얇게 발림
그러면서도 피부 표면 모공 요철 정리해줌
너무 건조하지도 너무 안건조하지도 않음
용량 개많아서 15년 쓸 것 같음
15만원주고는 못 살 것 같지만
팜셀가격으로는 5.5만 아주 좋은 것 같다
단점: 파우더 크기가 개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