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는 젊음에 기대서 화장 들뜸도 모르고
손으로 막 문질러 파데 바르고 했어도 괜찮았어서;;;
베이스에 스트레스 받은적 없었는데 진짜 나이들수록 내가 화장을 정말정말 못하는구나를 깨달음
베이스 깨끗하게 균일하게 들뜸없이 하는게 진짜 어려운거 같아
어릴때는 젊음에 기대서 화장 들뜸도 모르고
손으로 막 문질러 파데 바르고 했어도 괜찮았어서;;;
베이스에 스트레스 받은적 없었는데 진짜 나이들수록 내가 화장을 정말정말 못하는구나를 깨달음
베이스 깨끗하게 균일하게 들뜸없이 하는게 진짜 어려운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