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 색만 진하고 좀 퍼플느낌이라 넘 싫은데 립 라이너? 쓰면 해결될까? 예전에 진짜 누디한 립스틱 바르고 쓴 적 있는데 경계만 벗겨지면서 원래 진한 그 선 느낌이 튀어나오더라구ㅠㅠ
잡담 입술 경계가 라이너로 긋고 속 안채운 것처럼 도드라지고
24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거기 색만 진하고 좀 퍼플느낌이라 넘 싫은데 립 라이너? 쓰면 해결될까? 예전에 진짜 누디한 립스틱 바르고 쓴 적 있는데 경계만 벗겨지면서 원래 진한 그 선 느낌이 튀어나오더라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