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답답하고 눈시려서 선크림 안바르고다니는데 (그냥 양산만 씀, 화장도 안함)
내일 유럽여행가거든
이것저것 뒤져봤는데 아직도 뭐가 좋은지 모르겠어 ㅋㅋㅋ큐ㅠㅠㅠ
이따 올리브영 갈거고
오전에 선크림 바르고 중간중간에 선스틱으로 덧발라줄까 싶은데.
내가 수부지라서+민감성이라 산뜻한게 좋아 유분 싫어해
일단 봤던거중엔 구달이랑 자작나무 봤었는데
자작나무는 테스트 해봤는데 좀 유분감이 느껴졌어
구달은 테스터 없어서 못해봤는데 효과 별로 없다는 얘기가 종종 보이네 ㅜ
덬들은 어땠어? 혹시 다른제품도 추천해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