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팸셀받고 바로 발랏을때 너무 이뻐서 낼 발라야지하고 아침에 바르고 왓는데ㅋㅋㅋㅋㅋㅋ 지금 거울보니까... 펄만 남아있는데?ㅋㅋㅋㅋㅋㅋ 근데 존예다... 펄만 남아있어도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