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팀에 30대 후반 여성분 퇴사하는데 뭔가 챙겨드리고 싶어서 ㅠ전에 지나가다 파우치 봤을땐 좀 보부상처럼 많이 들고다니시고 평소 꾸미는것도 좋아하심...립밤 핸드크림은 무난은 한데 좀 식상한 것 같아서 뭐 없을까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