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션은 1개만 쓸수있는데 본화장, 수정용으로 막때리기 좋은거
아까 올렸었는데 이렇게 말하길래 한번 더 저녁반에 물어봄
파넬 쿠션 리뉴얼된거 보는데 수정용으로 하나 사볼까..
커버력 있진 않은데, 만약 수정해야하면 저거 쓰면 어떨까 싶어서
지금 블쿠 아침에 바르고나면 오후에 살짝 다크닝 와서 그거 보완용으로 수정쿠션 딱 1개 들고다니고 싶어.
오전에 파우더처리까지 하다보니까 블쿠로 수정하면 화장이 밀리거나 뜨는 현상이 있어서 그래
-
수정용이면 나는 네이밍 레이어드핏이나 퓌 블랙쿠션..기존 바탕이랑 융화가 잘됨 아침 메이컵용으론 둘다 살짝 커버력약함
-
헤라 블랙쿠션
-
수정용이면 다이소 딘토 쿠션! 촉촉해서 걍 대충 찍어발라도 피부에 잘 스미고 안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