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턱이랑 심부볼 쪽으로 효과를 보고 싶어 건성이라 촉촉해지고 싶기도 한데 그거 말곤 피부 좋은 편이라 부스터프로 이런쪽 기기는 엄청 끌리진 않음...
근데 하이푸가 볼패임이 있다더라고? 얼굴에 살이 글케 많진 않아서 생길까봐 좀 걱정됨 쎄라쥬를 사려고 했는데 단일기기로 구매하라는 글도 봤어서 그냥 고주파 기기로 사는 게 좋을까?
이중턱이랑 심부볼 쪽으로 효과를 보고 싶어 건성이라 촉촉해지고 싶기도 한데 그거 말곤 피부 좋은 편이라 부스터프로 이런쪽 기기는 엄청 끌리진 않음...
근데 하이푸가 볼패임이 있다더라고? 얼굴에 살이 글케 많진 않아서 생길까봐 좀 걱정됨 쎄라쥬를 사려고 했는데 단일기기로 구매하라는 글도 봤어서 그냥 고주파 기기로 사는 게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