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초반이구 몇 년 그냥 선크림만 바르고 살았는데
중요한 일정이 생겨서 오랜만에 파데 발라서 화장 연습했거든
그 사이에 팔자주름 깊게 패인건지 주름사이에 끼고 주름부각도 심하고 난리도 아닌거여
이게 사진만 잘나와야 하면 상관없는데 나는 실물로 잘 보여야 하는 일정인거라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 싶어서 물어봐 ㅠㅠ
30대 초반이구 몇 년 그냥 선크림만 바르고 살았는데
중요한 일정이 생겨서 오랜만에 파데 발라서 화장 연습했거든
그 사이에 팔자주름 깊게 패인건지 주름사이에 끼고 주름부각도 심하고 난리도 아닌거여
이게 사진만 잘나와야 하면 상관없는데 나는 실물로 잘 보여야 하는 일정인거라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 싶어서 물어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