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물은 에이쁘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요즘에 여름이라 가볍게 톤업선크림까지만 바르고 있어서 신청해봤는데 당첨이라니요~~~ 감사합니다🫶
이름처럼 흰우유색 딸기우유색 패키지야
사이즈가 30ml라서 가방안에 넣고 다니기에 딱 좋은 크기고 디자인이 아주 귀여워
흔들어서 쓰라고 써있어 묽은 제형이라 흔들면 찰랑거면서 잘 섞임💓
색깔은 이름처럼 딱 흰우유색 딸기우유색이야
팔에 가운데는 빼고 양쪽으로 발라봤어
왼쪽이 흰우유 오른쪽이 딸기우유색이야톤차이가 느껴지나? 눈으로는 차이가 느껴지는데 큰 차이는 안나지만 나한테는 흰우유가 더 잘 맞는 느낌이야
얼굴이 동동뜨는 느낌이 아니고 자연스럽게 톤업되는 느낌이라 좋았어
눈시림이 없어서 눈가에 바르기에도 좋고 향도 강하지 않아서 난 잘쓰는 중이야
여름에 파데프리로 가벼운 톤업만 하면서 지내고 싶다면 추천
인증기준이 까다로운 EVE VEGAN 인증까지 받았으니 비건제품 선호하면 특히 더 추천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