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물은 에이쁘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후기작성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패키징 너무 이쁘더라고요
선밀크답게 우유병이 떠오르는 디자인!
다른 구구절절 없이 에이쁘 로고만 딱 박혀있는게 정말 귀여워요

사이즈 비교용으로 한컷 찍어봤어요
전 원래 여름용 선크림은 보송한 걸 좋아했는데 요새는 여름에도 피부가 건조해져서 아휴
너무 건조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끈적이지 않은 선밀크를 찾고 있었어요

게다가 톤업선크림 정말 할말 많습니다
몇년째 여름마다 톤업선크림 신상은 다 써봤는데 아직도 정착을 못했었거든요
그런데 에이쁘 UV 톤업 선밀크가 제 니즈를 정확하게 캐치하고 나온 것 같아요
컬러감도 너무 좋고 일단 제형이 가장 맘에 듭니다
보송한데 촉촉하고 끈적이질 않아요

올 여름 아주 잘 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