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순위 라이트 2순위 페일인 여라인데 틴트는 러브플뢰르 프릴 딱 한 개뿐이야 나쁘지 않은데 나갈 때 한번만 바름 (그담부턴 착색 ㅜㅜ)
착색 적고 페어리 여라템이라는 말 계속 봐서 하나는 페어리 사려고
다른 하나는 뭘 사면 될까? 많이 웜한 거 빼면 다 예뻐보여서 못 고르겠다
그리고 올영에서 한 개 11340원이면 븉방에서 허하는 금액이야?
착색 적고 페어리 여라템이라는 말 계속 봐서 하나는 페어리 사려고
다른 하나는 뭘 사면 될까? 많이 웜한 거 빼면 다 예뻐보여서 못 고르겠다
그리고 올영에서 한 개 11340원이면 븉방에서 허하는 금액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