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1 끌레드뽀 립스틱 샤인 216 얼웨이즈라이트 레드
왼2 나스 애프터글로우 립샤인 286 겟해피
솔직히 여기서 젤 기대했던 겟해피는 넘 차분한 핑크베이지 같아 실망했고...
칼리안드라는 발릴때 도톰하게 발리고 샤인이라 치기엔 좀 광택이 없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실리콘 립브러시로 두드리며 퍼트리니까 부드럽게 잘 퍼지면서 얇고 투명하게 표현되서 그럭저럭..
그리고 얼웨이즈라이트 레드는 보면 그냥 빨강립스틱이라서 식겁했는데
바르니까. 발릴때 립밤처럼 투명하게 발림ㅡ솔직히 아무 기대없이 샀는데 얘가 젤맘에 드네
보이는 색감대로 색감 조정하긴 했는데 걍 참고 정도로만 봐줘
얼웨이즈라이트레드는 투명해서 레드컬러인데 쓱 발랐을때 핑크처럼 보였어.
이번에 끌레드뽀 립을 3개 사봤는데(여기 없는거 1개 포함해서)
립스틱이 되게 매끄럽게 발리고 제형이 부드러운것 같아
퍼트리면 넘 잘 퍼지는데 글타고 지멋대로 번지는거도 아니고
컬러는 모르겠는데ㅡ찰떡 컬러 못 만나서ㅡ 제형이 진짜 좋드라
음 근데 립스틱 케이스는 뭔가 대책이 필요함
잡으면 잡는대로 지문이 너무 많이 묻고 잘 보임
바를때마다 장갑끼고 바를수도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