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쯔 ㅈㄴㅈㄴ 기름 좔좔 흐르는 지성에 헤어유막도 진짜 잘 생겨서 헤어제품들 함부로 못 쓰거든 근데 한 번만 써보자 하고 써봤는데 냄새 안 나고 너뮤 좋음... 헤어식초보다도 좋은 것 같아 내가 쓰는건 아로마티카 티트리 ㅇㅇ 근데 너무 자주 쓰면 내성 생길 것 같아서 자제하는중 ㅜ
잡담 정수리냄새 쩌는데 헤어토닉 진작 쓸걸...
364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