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 레몬색이라 탐나는데 참고로 피부타입 중성? 복합성?인데 깔끔하게 유지되는 거 좋아함 네이밍 레이어드핏 잘썼는데 얘는 무너짐이 좀 지저분했음
잡담 vdl 커버스테인 퍼펙팅 쿠션 좋아?
4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케이스 레몬색이라 탐나는데 참고로 피부타입 중성? 복합성?인데 깔끔하게 유지되는 거 좋아함 네이밍 레이어드핏 잘썼는데 얘는 무너짐이 좀 지저분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