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heqoo.net/beauty/4258225539
이거 나임
앞집엔 할머니할아버지들이 삶
근데 어제 저녁 오배송이면 자기건줄알고 뜯었어도 하루는 집앞에 다시 둘텐데 집은 부재중이길래 박스라도 뜯어서 버렷나 하고 쓰레기장 보는데
뭔가 익숙한 영어가보여서 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뜯어서 버림 ㅋㅋㅋㅋㅋㅋ
재활용봉지에 담아서 버림
저거 두개만 발견되고 나머지는 저 봉투안에 어딘가에있는건지 보이지도않음
심지어 하나는 제품을 뜯어봤네;;;
아니 뜯은거 다 그렇다고치는데 자기거아닌거+ 그걸 왜 하루만에 내다버림?;;;;;;;
체험단 상품이라 절도신고를 해도되는지 어째야하는지 감도안오는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