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베이스가 좀 잘 먹는것 같다 싶긴 했는데 이게 디바이스효과인지 그냥 습해서 그런건지 구분도 안 되고..
근데 오늘 쿠션 발랐는데 광 개쩌는거 보고 〣( ºΔº )〣이게 ldm효과인가??! 싶었음
원래 매트쿠션은 진짜 극소량만 야아아아앏게 발라야 피부 좋아보이고 양조절 조금만 대충하면 ㅈㄴ텁텁해보이는데 오늘 잠깐 나갈거라 귀찮아서 양조절 안하고 대충 퍽퍽 발랐는데도 텁텁함 1도 없고 광이 무슨 시세이도 리바이탈 바른것 마냥 나서 개놀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는 광은 개쩌는데 나한테 안 어울린다는...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