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정효과는 별로 없음 초록색이 너무 옅고 제형이 부드러워서 얇게 발리는 편이라
더샘 컨실러랑 비교해봐도 색이 확실히 허옇고 덜 초록함
화장솜에 브러시로 발라본 색깔 위가 말차 아래가 더샘
비비치고 되게 맑은(?) 제형이라 단독 사용 쌉가함
단독으로 발라봤는데 색보정이 아예안되는 건 아니라
살짝 아픈 사람 같은데(?) 피부표현은 정말 맑게 됨...비비 맞나요...
그리고 피부가 좀 편안하다?
암튼 보정용으로 살 거면 비추임 차라리 더샘을 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