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머리 말릴 때 패드 붙이잖아
그때 자기한테 잘 맞는 에센스도 좋고
난 아예 크림 바르고 그 위에 패드 얹어서 머리 말리는 동안 흡수시킴
그럼 하루 종일 안 당기고 짱짱하다 최고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