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선크림 바르고 그 위에
연작 바르고
맥 리퀴드 하이라이터 + 라로슈포제 톤업 보송 밀착 선크림 조금 + 컨실러 내 피부톤보다 살짝 어두운거 조금 섞어서
손으로 대충 펴바르고 좀 뭉친 곳은 그 조각퍼프로 두드리고 파우더 좀 하고 베이스 끝내는데
오래가고 자연스럽고 쉽고 괜찮더라고
참고로 수부지고 트러블 울긋불긋 흔적 있음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 원해서 트러블 흔적 빡세게는 안가리고
눈썹 블러셔랑 하이라이터 조금 함
나 정도 화장하는거는 베이스 이렇게 해도 될듯????
앞으로도 베이스 이렇게 정착할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