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몰 만원 쿠폰 털어야해서 샤넬 보는중인데
이거 잘쓸까 글로우스틱 하나도 없고 안써봤어
하라도 구찌 하라 하나만 쓰는데 애교살이랑 콧대에만 바르거든
잘 안쓸거같기도한데
립스틱 많아도 그냥 샤넬 립스틱을 들일까?
이거 살까?
그리고 만약 산다면 트렌스페어런트가 제일 무난할까?

이거 잘쓸까 글로우스틱 하나도 없고 안써봤어
하라도 구찌 하라 하나만 쓰는데 애교살이랑 콧대에만 바르거든
잘 안쓸거같기도한데
립스틱 많아도 그냥 샤넬 립스틱을 들일까?
이거 살까?
그리고 만약 산다면 트렌스페어런트가 제일 무난할까?